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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 위수탁

기타 부산 국제신항 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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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위수탁본부
댓글 0건 조회 5,755회 작성일 21-04-28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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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NIT 운영사. 수리업체 간담회]
* 컨테이너 위수탁본부장 발제
( `21년 안전운임제 적용 부대 조항 15, 26항)
우리가 해야할 일 ` 선사 (수리업체)해야할 일 명확하게 하자.

- 검사장, 세척장 CON`T 문 개폐 강제하지마라
= 강제하지는 않지만 현장에는 차량이 많이 정체되면 운전자들이 자발적으로 CON`T문 을 개폐하고 있다, 앞으로 직원들에게 교육하고 강제하지는 않겠다.

- 냉동블럭 장 시간 대기 상, 하차 대기료 청구 하겠다, 냉동 코드를 제거해주지 않아 장 시간 대기 하고 있다.(특히 야간, 심야 시간)
= (용문) 우리도 애로점이 많다.본선작업과 함께 병행을 하다보니, 앞으로 예약 시스템 도입하게되면 조금 더 빨리 상차할 수 있도록 하겠다.

- CON`T 데미지 문제 [데미지 확인서] 활용하여 법으로 고시된 화주 문전 데미지 회차 시 운송료 80% 청구 하겠다,(검수되지 않은
CON`T, 오래된 CON`T 데미지)
= 선사 문제로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다.
= CON`T 화물에 따라 데미지 여부라 정해져 회차 비는 골란하다

- 데미지CON`T 하차 후 운송사, 회주에게 청구하라.
= 수리업체 입장에서 청구할 곳이 없다.

- CON`T세척장 문 개폐 강요하지말고, 운전자가 하차 하지 않도록 조치바란다.
= 운전들의 반발이 있겠지만, 안전을 위해 개선 하겠다.

- ECO주변 청소
= 주기적으로 자주 청소하겠지만, 운전자들도 쓰레기는
    휴지통에 버려주기바란다.

[경남지역본부, 컨테이너 위수탁본부 부산 신항 선전전]
[PNC 운영사, 수리업체 간담회]
* 컨테이너 위수탁본부장 발제( `21년 안전운임제 적용 부대 조항 15, 26항)
우리가 해야할 일 ` 선사 (수리업체)해야할 일 명확하게 하자.

- CON`T 하차 후 수리업체가 검사해라
= 우리는 '을'이다, 그 부분은 선사에 이야기해야 한다.
(수리업체 어려운 점 잘 알고 있다, 이 후 중앙에서 선사업체와 중앙교섭으로 해결하고 문 개폐 강제 등, 여러가지 서로 상호간에 존중할 수 있도록 업체 직원들에게 교육을 당부 드린다)

- 냉동CON`T 상차 예약시스템 활용하고 있다, 진입 순번 대로 상차 바란다.
= 노력하겠다, 하지만 운전자도 제발 냉동블럭 울타리 넘지말고 코드 제거 하지말아달라, 안전에 심각한 우려되
- CON`T 데미지 문제 [데미지 확인서] 활용하여 법으로 고시된
화주 문전 데미지 회차 시 운송료 80% 청구 하겠다,(검수되지 않은 CON`T, 오래된CON`T 데미지)
한번 상차 시 데미지면  두번째는 사은CON`T 상차 바란다.
= 최선을 다 하겠다, 하지만 공CON`T 부족시 난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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