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본부소식

광주지역본부

가자! 총파업으로! 광주지부 조직간부, 선봉대 수련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정경선[광주사무부장]
댓글 0건 조회 8,303회 작성일 12-06-18 17:09

본문

광주지부 전체 조직간부, 선봉대 수련회가 지난 6월 16일(토), 17일(일) 이틀간 화순 안양산 휴양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수련회는 총파업투쟁에 대한 결의로 시종일과 뜨거웠습니다.

첫째날은 3강의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번째 교육은 <현 정치정세와 화물연대 총파업투쟁의 의미>, 두번째 교육은 <선동교육 및 실무훈련>, 마지막으로 <선봉대의 지위와 역할>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오후 2시에 시작한 교육은 저녁 8시가 넘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장시간의 걸친 교육이었지만 지루한 기색 하나 없이 하나라도 더 배우기 위해 진지하게 교육를 들었습니다.

특히, <선동교육 및 실무 훈련>에서는 조직간부와 선봉대가 직접 투쟁구호를 외치고, 집회 사회도 연습하였습니다. 처음으로 동지들 앞에서 구호를 외치고 연설을 하는 조직간부와 선봉대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많이 쑥쓰러워 하기도 하고 실수도 했습니다. 하지만 매우 재밌고 실속있는 교육이었습니다.

교육을 마치고 야간산행을 진행하였습니다. 동지애를 높이고 총파업투쟁의 결의를 다지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1지회장과 간부동지들이 마련한 전복닭백숙을 안주삼아 새벽녁까지 뒷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둘째날 기상과 동시에 안양산 편백나무 숲 산책을 하였습니다. 신선한 숲의 공기가 가슴깊이 파고들었습니다. 2012년 화물연대 총파업투쟁에 대한 의미를 차분히 되새기는 시간이었습니다.

2012년 화물연대 총파업투쟁이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지부 조직간부와 선봉대는 이번 싸움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승리를 쟁취할 것입니다. 투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